교계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제129회 2차 임시노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최고관리자 기자  /   작성일 : 20-07-28 17:23  /   조회 : 1,168회  /   댓글 : 0건

본문

 

 진리의 복음 수호하여 건강한 하나님 나라 건설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1292차 임시노회


진리의 복음 수호하여 건강한 하나님 나라 건설.jpg

고난 가운데 지켜내는 굳건한 믿음

하나님의 뜻 이루기 위한 기도와 헌신

죄와 싸우고 진리 된 복음 수호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 세워나갈 것!

  

예장(합동) 목포서노회(노회장 이명운 목사)는 지난 20() 오후 2시 영암군 삼호교회당(이형만 목사)에서 제1292차 임시노회를 가졌다.

 

예배는 이명운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김대주 장로(장흥중앙교회)의 기도, 회의록 부서기 박창규 목사(청계전원교회)의 성경봉독, 이명운 목사의 지키게 하라!(28:16-20)’의 주제로 설교, 서기 박수현 목사(목포새한교회)의 광고 후 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회무처리에서 오는 921() 105회 총회 상비부 군목부장후보로 채복남 목사(목포한일교회)를 추천했다.

 

채 목사는 “‘코로나 19’로 모임과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삼호교회 당회장 및 당회원과 노회원께 감사드린다현재 72명의 총회 군목후보생에게 장학금을 후원 등 양성하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감당하여 한국 교계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채 목사는 목포시교단협의회장, 목포노회장, 목포서노회장, 총회재판국 서기를 역임했고, 현재 호남협의회 부회의록서기 및 제104회기 군목부서기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번 임시노회는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예배가 축소 진행되었다.

 

 

 

이다영 기자 honamcn@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뉴스
공지사항
  • 공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