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을 치유하는 남신도”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고
진정성 있는 삶과 믿음으로 하나님을 찾자!
|
신임회장 서철민 장로
(목포산정교회)
|
한국기독교장로회 남신도회 목포연합회(회장 이기남 장로, 목포연동교회)는 지난 1월 30일(토) 오후 5시 목포산정교회(한해식 목사)당에서 제40회기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차기회장 서철민 장로(목포산정교회)의 인도로 직전회장 이권춘 장로(용당장로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서영선 안수집사(목포중앙교회)의 성경봉독, 목포노회장 조희경 목사(진도금갑교회)의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암5:4-6)’하는 주제로 말씀선포, 서지구회장 김준일 집사(목포양동교회)의 봉헌기도, 회장 이기남 장로의 대회사, 여신도회 목포연합회장 고정단 권사(목포양동교회), 남신도회 전국연합회장 임종신 장로의 축사, 광고 및 내외빈 소개 후 한해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조 목사는 “현재 우리가 당하는 고난은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만드시려는 징계이다. 지금까지 우리의 예배는 형식만 있고 알맹이는 없는 외식하는 자의 모습과 같았다. 형식적인 예배와 찬양, 예물은 하나님께서 받지 않으신다”라며 “지금은 어느 때보다 더욱 하나님을 찾아야 할 때이다. 진정성 있는 삶과 믿음으로 하나님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회의는 개회선언, 개회사, 절차보고, 전회의록 낭독, 경과보고, 회칙개정, 임원선거, 신·구임원 이·취임식, 2021회계연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채택 후 폐회했다.
신임회장 서철민 장로는 “부족하지만 섬김의 자리로 부르시어 사명 감당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아낌없는 지도 부탁드린다”며 “주의 충성스런 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서철민 장로(목포산정교회) ▸차기회장 김종기 집사(용당장로교회) ▸부회장 김이수 안수집사(목포중앙교회) 임병석 안수집사(목포벧엘교회) ▸총무 서영선 안수집사(목포중앙교회) ▸서기 김성두 집사(목포남부교회) ▸회계 박기철 집사(용당장로교회) ▸감사 이권춘 장로(용당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