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의 뜻을 알고
맡기신 사명아래 서로를 섬기며
한 마음 한 뜻으로 사랑하고 연합하자!
|
신임회장 김순요 권사(지구촌교회) |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남동지방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 이정순 권사, 북교동교회) 제70회 총회 및 권사회(회장 박순임 권사, 삼향중앙교회) 제29회 총회가 지난 1월 28일(목) 문준경전도사 순교 기념관에서 함께 개최됐다.
1부 예식은 회장 이정순 권사의 인도로 직전회장 박순임 권사(삼향중앙교회)의 기도, 유복례 권사(지도동부교회)의 성경봉독, 전평신도부장 이재칠 목사(아름다운교회)의 설교, 헌금, 총무 최선희 권사(사옥교회)의 광고 후 지방회장 박성신 목사(가온누리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 목사는 ‘기도의 성공자가 되자(눅18;35-43)’라는 주제로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붙잡고 기도의 자리에 나아가는 사람들을 찾고 계신다. 환경이나 사람, 운명을 탓하지 않으며, 위기가 있을 때 오히려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할 기회로 믿어야 한다”라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아래 주님의 힘을 구하며 기도하자.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응답하실 것이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회의는 절차대로 진행됐다.
신임회장 김순요 권사는 “부족한 자를 사용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여전도회연합회가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더욱 하나가 되며, 서로를 사랑하고 섬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취임 인사를 전했다.
이날 권사회 정기총회는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순서를 생략하고 간단하게 진행됐으며, 제29회 신임회장으로 장미자 권사(연동중앙교회)를 선출했다.
선출된 여전도회연합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순요 권사(지구촌교회) ▸1부회장 박윤례 권사(삼향중앙교회) 2부회장 최선희 권사(사옥교회) 3부회장 박말임 권사(지도제일교회) ▸총무 유복례 권사(지도동부) ▸서기 김정순 권사(증동리교회) ▸부서기 이경희 집사(동부교회) ▸회계 정명숙 권사(진도둔전교회) ▸부회계 최영뫼 권사(소악교회) ▸감사 박순임 권사(삼향중앙교회) 이정순 권사(북교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