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받는 자와 아픔을 함께 나누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한 모습으로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자!
|
신임회장 서의상 장로(북교동교회) |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남동지방회 장로회(회장 서성갑 장로, 장고리교회)는 지난 1일(월) 오후 1시 북교동교회(김주헌 목사)당에서 제48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예배는 부회장 서의상 장로(북교동교회)의 인도로 직전회장 김재용 장로(지도제일교회)의 기도, 성경봉독, 임원 특별찬양, 지방회장 박성신 목사(가온누리교회)의 ‘아름다운 동행(눅10:33-37)’이라는 주제로 설교, 전회장 박종병 장로(둔전교회)의 헌금기도, 총무 조창학 장로(장고리교회)의 광고 후 축도로 마쳤다.
박 목사는 “아름다운 인생이란 자신이 아닌 남을 위해 사는 것이다. 십자가에서 우리를 위해 피 흘려 돌아가신 예수님 덕분에 우리의 인생이 바뀌게 됐다. 우리는 아름다운 인생을 사신 예수님을 본받아야 한다”라며 “주님께서는 고통 받는 자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를 원하신다. 코로나로 인해 곤고한 날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는 주님께서 원하시는 아름다운 삶을 살자”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후 회의는 개회선언, 전회의록 낭독, 경과보고, 임원선거, 신·구임원교체, 신임회장 인사, 공로패 증정, 기타안건토의, 광고 후 폐회했다.
신임회장 서의상 장로는 “현재의 고난을 통해 우리에게 말씀해주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선한 뜻을 바로 알고, 항상 정결함을 잊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장로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취임 인사를 전했다.
이 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서의상 장로(북교동교회) ▸부회장 이기태 장로(방축리교회) 박동길 장로(연동중앙교회) 김광호 장로(사옥교회) 조창학 장로(장고리교회) 김양운 장로(소악교회) ▸총무 김완기 장로(북교동교회) ▸서기 최만호 장로(한여울교회) ▸부서기 곽평식 장로(둔전교회) ▸회계 안희숙 장로(태천교회) ▸부회계 권영남 장로(대양교회) ▸감사 강태국 장로(북교동교회) 이재석 장로(삼향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