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에 참가한 731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했다고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밝혔다. 올해 수련회 비전박람회에 협력단체로 함께 참여한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장기 기증 인식 개선 및 희망 등록 캠페인을 펼치고 장기 기증에 대한 O,X퀴즈를 진행하며 참가자들과 만났다. 사흘간의 비전박람회 기간 총 731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해 수련회에서 받은 은혜를 귀한 사랑과 헌신의 열매로 맺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부스를 찾은 한 참가자는 “장기 기증이란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가르침과 가장 닮은 나눔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하나님께 받은 몸과 마음을 마지막 순간에 고통받는 이웃에게 나누고 싶다"라는 소감을 나누고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했다.
한편, 한국CCC 창립자인 고 김준곤 목사는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초대 이사장을 지냈으며, 지난 2009년 소천 당시 각막을 기증해 두 명의 시각장애인에게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은혜를 전한 바 있다. 이러한 김준곤 목사의 본을 따라 한국CCC는 지난 15년간 여름수련회를 통해 총 6,595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하는 등 사랑의 헌신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