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충만한 자 되어 주님의 일에 충성하고
나를 살리신 십자가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전도를 통해 수많은 영혼을 주께 돌아오게 하자!
|
김도균 목사 (목포중부교회) |
목포중부교회(김도균 목사)는 지난 14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송기배 목사(반석교회)초청 교회 회복을 위한 ‘파워관계전도세미나’를 열었다.
|
송기배 목사 (반석교회) |
강사 송기배 목사는 전도의 솔루션으로 ▲월간지 발송 ▲노방전도 ▲모델 섭외 요령 ▲관계전도를 통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참여한 성도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가정사랑학교 대표이자 한국가정살리기 운동 본부장인 송 목사는 가정 사역을 통한 관계 전도 전략 및 즉각적인 적용이 가능하고 획기적인 복음 전파 전략을 제시하며 성도들의 열정을 끌어 올렸다.
송 목사는 “전도를 열심히 하더라도 ‘되지 않는 방법’으로 하면 결실이 없다. 전도는 ‘되는 방법’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끈기와 인내 열정을 갖고 꾸준히 제시한 방법들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 오늘 예배당을 허락한 중부교회에 먼저 전도의 불씨가 타올라 전도의 열매가 맺혀지는 역사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송기배 목사는 작은 교회 살리는 것을 목표로 전도세미나 사역을 해오고 있으며 비기독교인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설 수 있는 통로가 되는 방법, 주변 상권을 활용한 방법, 지역 내 업체 무료 홍보를 통한 전도, 지역 주민이 모델이 되어 스스로 일꾼 사역까지 감당하게 하는 방법 등 실질적이고 감동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끝으로 송 목사는 “교회를 살릴 수 있는 일이라면 1명이든 100명이든 상관없이 세미나를 열어 전도 사역을 하고 싶다. 전도라는 무거운 마음은 버리고 내 건강 위해 한발 더 걷는다는 생각으로 방법을 찾고 실행해 보길 바란다. 반드시 해야겠다고 생각하면 하나님께서 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서 성도들의 열정을 담금질했다.
또한 송 목사는 지난 7일 나주남평교회(이경재 목사), 9일 용인갈릴리교회(윤여국 목사)에 이어 오는 21일 광주선한열매교회(권오민 목사)에서 ‘파워관계전도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인희 기자 honamc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