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 앞에 겸손히 엎드려
내 생각과 방법이 아닌 주님 뜻대로 순종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열정 회복할 것!
우리목포교회(이정태 목사)는 지난 16일(화) 저녁 7시 김신근 목사 초청 2024 말씀 사경회를 개최했다.부흥회는 이정태 목사의 인도로 통성기도에 이어 성경봉독 후 김신근 목사(해성교회)의 말씀 선포로 이어졌다.
|
김신근 목사 (해성교회) |
강사 김신근 목사는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으로(빌립보서 2:5~8)’라는 제목으로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기 위해서는 ▲예수님의 열정을 가집시다 ▲예수님의 능력을 가집시다 ▲예수님의 사랑을 가집시다 라고 강론하며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서 이땅에 인간의 몸을 입고 오셔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시고 구원하셨다는 사실을 한시도 잊어서는 안된다”면서 “앞이 캄캄하고 막막할 때마다 주의 전에 나와서 엎드려 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구해야 한다. 하나님 앞에 부르짖어 흑암을 이기고 절망을 이기고 영적인 어려움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특별히 오늘 2024년을 시작하면서 은혜를 사모하며 하나님 앞에 갈급하며 간구하는 우리에게 하나님은 하늘의 문을 여시고 하늘의 신령한 은혜와 땅의 풍성한 축복을 우리에게 기름부어 주실 것이다”고 했다.
한편 부흥회는 14일(주일)~16일(화)까지 3일간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성도들은 말씀과 기도를 통해 주시는 은혜를 누리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우리목포교회는 2024년 표어인 ‘하나님 나라로 옮겨진 백성들아! 왕이신 그리스도께 엎드려 경배하자(마태복음2:1~12)’를 주제로 ▲경배의 장애물을 넘어서라 ▲경배의 대상을 분명히 하라 ▲합당한 태도로 경배하라를 전하며 예수님이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고 기쁨으로 경배하여 겸손과 존경의 표현으로 엎드려 경배할 것을 다짐했다.
정인희 기자 honamc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