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때에 인내의 말씀을 온전히 지키며
하나님께 칭찬받는 충성된 일꾼이 되자!
장흥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박홍식 목사, 장흥고마교회) 제36회 정기총회가 지난 1월 31일(수) 오전 10시 장흥서부교회(김창인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창인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김용일 장로(장흥읍교회)의 기도, 서기 권영덕 목사(대덕읍교회)의 성경봉독, 회장 박홍식 목사의 말씀선포 후 감사 유수종 목사(장흥벧엘교회)의 축도로 이어졌다.
박홍식 목사
(장흥고마교회)
말씀 선포자 박 목사는 ‘빌라델비아 교회처럼(계 3:7~13)’의 주제로 “빌라델비아 교회는 작은 능력으로 주의 말씀을 지키며 주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않았다. 인내의 말씀을 지킨 빌라델비아 교회를 시험의 때에 주님께서 지켜주시겠다고 말씀하셨다”면서 “오늘날 많은 교회들이 본질을 잊고 그저 위대한 사역이나 부흥만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교회는 성경의 말씀을 인내로서 지키며 깨어있어야 한다. 우리가 생명의 말씀을 온전히 지키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섬기는 일에 앞장서길 바란다. 빌라델비아 교회에게 주신 말씀처럼 저와 여러분이 마지막 때에 이기는 자가 되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한다”고 했다.
|
김창인 목사 (장흥서부교회) |
신임회장 김창인 목사는 “부족한 저에게 귀한 사명을 맡겨주셨으니 말씀과 기도로 바로 서서 교회성장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임원들과 협력하여 연합회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2부 회무는 절차대로 순조롭게 마쳤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창인 목사(장흥서부교회) ▲부회장 김정열 목사(도청교회) 류지현 목사(수문교회) 최관수 목사(장흥성락교회) ▲장로부회장 최옥주 장로(장흥중앙교회) 장부기 장로(대덕읍교회) ▲총무 권영덕 목사(대덕읍교회) ▲부총무 김세광 목사(장흥효성교회) ▲서기 김용문 목사(장흥내안리교회) ▲부서기 박금배 목사(삭금중앙교회) ▲회계 손병연 장로(장흥중앙교회) ▲부회계 위성준 장로(장흥제일교회) ▲감사 유수종 목사(장흥벧엘교회) 박홍식 목사(장흥고마교회) 김용일 장로(장흥읍교회)
정인희 기자 honamc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