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릴 향한 하나님의 계획 따라 순종하며
귀한 사명 충성되이 감당해 영광 돌려드리자!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목포서노회 주일학교연합회(회장 최은희 권사, 목포영락교회)는 지난 3일(토) 오전 11시 목포주안교회(모상련 목사)에서 제64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
정경남 장로 (목포주안교회) |
신임회장 정경남 장로(목포주안교회)는 “부족한 저에게 귀한 직분 주셔서 감사드린다. 한 회기 동안 목사님의 귀한 말씀 마음에 새기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열심히 섬기겠다”고 했다.
한편 1부 예배는 회장 최은희 권사의 인도로 수석부회장 정경남 장로의 기도, 서기 김경화 집사(선민교회)의 성경봉독, 모상련 목사의 설교, 총무 이효진 장로(백년로교회)의 기도 후 노회장 박창규 목사(전원교회)의 축도가 있었다.
|
모상련 목사 (목포주안교회) |
설교에 나선 모 목사는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삽시다(행 20:24)’라는 제목으로 “주일학교 연합회의 임원들로 부름 받은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나를 향하신 계획인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살아간다면 우리는 ▲고민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다. ▲인생을 힘차게 살아갈 수 있다. ▲삶에 대한 집중력이 생긴다”면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복음을 전할 사명을 주셨다. 귀한 사역을 내게 맡기신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주저하지 말고 달려 나가길 바란다. 여러분이 귀한 사명을 감당할 때에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우리 주일학교 연합회는 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것이다”라고 권면했다.
이후 회무처리는 절차대로 순조롭게 진행됐고, 임원선출, 신·구임원을 교체한 후 폐회했다.
이날 선출된 제64회기 임원은 다음과 같다.
▲명예회장 최은희 권사(목포영락교회) ▲회장 정경남 장로(목포주안교회) ▲수석부회장 이효진 장로(백년로교회) ▲부회장 임천희 장로(상리교회) ▲부회장 김경화 집사(선민교회) ▲총무 양승열 집사(목포새한교회) ▲서기 이길동 장로(목포영락교회) ▲부서기 허 정 권사(목포주안교회) ▲회의록서기 고민규 집사(영산교회) ▲부회의록서기 서영중 장로(목포영락교회) ▲회계 서희선 집사(백년로교회) ▲부회계 박진경 집사(영산교회) ▲감사 김유일 장로(목포영락교회) ▲감사 박정훈 장로(한일교회)
정인희 기자 honamc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