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동목포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 조정순 권사)는 지난 30일(토) 오전 11시 강진영광교회(정행훈 목사)에서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의 주제로 제77회 정기총회를 열였다.
2023년 3월 11일 장흥중앙교회에서 새롭게 창립한 동목포노회는 이날 11개 지회 임역원 17명, 사모 8명, 회원 64명으로 총 8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고 임원개선을 통해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
신임회장 최여남 권사 (강진영광교회) |
신임회장 최여남 권사(강진영광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삶의 원리가 되도록 읽고, 듣고, 지키겠다. 하나님이 지혜 주시고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 많은 도움과 기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개회예배는 회장 조정순 권사(장흥중앙교회)의 인도로 부회장 최여남 권사의 기도, 부회장 김기선 권사(사랑의교회)의 성경봉독, 강진영광교회 정행훈 목사의 말씀선포로 이어졌다.
정 목사는 ‘하나님이 찾으시는 동목포노회 여전도회(아모스7:1~9)’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뜻이 아닌 세상의 기준으로 살아가는 이 어두운 시대에 우리를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으시고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들이 된 것을 축하하자.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로 삼고 나아가는 여전도회 연합회 회원분들이 되시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세계선교와 각 나라 선교사를 위하여’, ‘여전도회 발전과 지교회 부흥을 위해’ 주제로 통성기도를 한 후 강진영광교회 주일학교 교사와 학생들의 특송이 있었다.
이날 20여명의 주일학교 학생들은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제목의 아름다운 특송을 선보였다. 교회에 다음 세대들이 갈급한 이때에 20여명의 학생들이 함께 내는 하모니는 그 어ᄄᅠᆫ 찬송보다 아름답게 예배당을 가득 채웠다.
이후 헌금찬송, 헌금기도, 노회장 김형주 목사의 축사 후 총무 최향화 권사(장흥중앙교회)의 광고, 전도부장 박남희 목사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처리는 표어제창, 개회선언, 회계보고, 각부보고, 신안건토의 순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한편 동목포노회 여전도회 연합회는 지난 회기동안 8개의 미자립교회를 선정하여 지원하였고 노회주일학교 성경고사후원을 통해 다음세대들에게 하나님을 더 가까이 하는 동기를 부여하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했다.
이날 선출된 신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최여남 권사(강진영광교회) △부회장 김기선 권사(사랑의교회) △부회장 송은영 권사(영암서호교회) ▲서기 김은전 권사(장흥중앙교회) △부서기 김은순 권사(삭금중앙교회) ▲회계 최향화 권사(장흥중앙교회) △부회계 권오희 집사(장흥중앙교회) ▲총무 정 은 집사(사랑의교회) △부총무 양진숙 권사(사랑의교회)
정인희 기자 honamc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