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J J산업은 지난 12일(토) 오전 11시에 (유)대양자동차 검사소&공업사 기공감사 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박제주 목사(새목포제일교회)의 인도로 묵도, 김 웅 장로(새목포제일교회)의 기도, 성경봉독, 박제주 목사(새목포제일교회)의 말씀 증거 및 기도, 이영식 목사(로고스교회)의 축도, 천길호 장로(새목포제일교회)의 인사 및 광고로이어졌다.
말씀 증거에 나선 박제주 목사(새목포제일교회)는 ‘능력을 주신 하나님을 기억하라(신명기8:18)’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오로지 말씀만으로 창조하시고 인간의 생사 화복을 주관하시는 유일한 전능자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명령하시면 하나님의 말씀을 무조건 순종해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순종해야 한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기쁘게, 긍정적으로, 소망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맞아야 한다.”면서 “하나님은 귀한 믿음의 선진들에게 하신 귀한 약속을 지금의 우리에게 확실히 이루어 주시는 불변하신 하나님이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하기를 원하는 자들에게 함께하시고 역사하시며 인도하신다.”고 권면했다.
이어 이영식 목사(로고스 교회)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한 없이 크신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영원하신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 사업을 시작하는 △천길호 장로 △곽경희 권사와 이 자리에 함께한 참석자들을 위해 영원히 함께 하시길 축원한다”고 했다.
천길호 장로(새목포제일교회)는 “가정의 대소사를 위해 기도해주신 선후배, 친지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기도해주신 동역자들을 만나니 힘이 솟는다. 더욱더 기도해주시면 기도에 힘입어 열심히 하나님 영광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며 살겠다.”고 인사 및 광고를 전
했다.
이후 조성덕 목사(우리왕성교회)의 마침/오찬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고, 식당에서 점심을 먹으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