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군기독교연합회, 제45차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 신임회장 김광식 목사
    계산교회

    강진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박상조 목사)는 지난 16일(금) 계산교회(김광식 목사 시무)에서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예배는 부회장 김광식 목사의 인도로 정행훈 목사(영광교회)가 기도, 민동진 목사(성전제일교회)가 성경봉독 후 회장 박상조 목사(신전교회)의 설교로 이어졌다.

     

    설교자 박 목사는 “불확실한 시대에 사는 우리는 더욱 주님을 바라봐야 한다. 시선을 주님께 향할 때 주님은 모든 문제 가운데 해결을 주신다. 믿음과 나눔으로 주님 바라보는 복된 한해가 되어 교회가 세상을 향해 어떻게 서야 하는지를 깊이 묵상하고 우리의 삶이 누군가의 한 끼가 되고 한 사람의 소망이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최명재 장로의 봉헌기도 후 조규철 목사가 축도 하고 총무 문종명 목사가 광고했다.

     

    정기총회 회무에서는 지난 한 해 사업보고 및 결산 보고가 이뤄졌고 새해 사업 방향에 대한 논의를 하고 신·구 임원을 교체했다.

     

    신임회장 김광식 목사는 “강진 지역 교회가 한마음으로 복음의 빛을 비추고, 지역을 섬기는 일에 더 힘을 모으라는 뜻으로 알고 겸손히 감당하겠다. 강진군 복음화를 위해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한 회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협력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진 신년하례식에서는 참석자간 소개와 새해 축하 인사를 했다. 참석자들은 “연합은 선택이 아니라 사명”이라며 강진군 연합회 소속 모든 교회가 지역 복음화에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군수, 군의장, 군의원, 경찰서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케이크 커팅 순서가 있었다.

     

    한편 강진군기독교연합회는 올해에도 △늦봄학교 지원 △에바다농아교회 후원 △베트남 선교물품 지원 △헤세드 찬양단 정기 연주회 후원 등을 계획하고 강진 지역 교회들이 하나 되어 교회를 섬기고 지역 사회 속에서 복음의 빛과 사랑을 전하는 공동체가 될 것임을 밝혔다.

     

     



    선출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광식 목사(계산교회) ▲부회장 유진혁 목사(순복음사랑의교회) 서귀홍 장로(강진반석교회) ▲총무 문종명 목사(순복음좋은교회) ▲서기 정기광 목사(탐진교회) ▲회계 민동진 목사(성전제일교회) ▲회의록 서기 정행훈 목사(영광교회) ▲감사 박상조 목사(신전교회) 최명재 장로(도암교회)








  • 글쓴날 : [26-01-27 12:15]
    • admin 기자[honamcn@hanmail.net]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