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임회장 오장철 목사 원목교회 |
영암군기독교연합회(회장 윤준환 목사)는 지난 15일(목) 오전 11시 원목교회(오장철 목사 시무)에서 제42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예배는 부회장 오장철 목사의 인도로 유호진 장로의 기도, 강문구 목사의 성경봉독 후 회장 윤준환 목사가 ‘성령이 하나되게 하신 것을(에베소서 4:1~6)’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자 윤 목사는 “성령 안에서 은혜받은 자들이 소명으로 부름 받아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된 것이 연합회이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교회를 통해 믿음의 공동체를 이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도록 하셨다. 주님이 삼위일체로 함께 하셨던 것처럼 모든 교회와 목회자와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영암군 복음화를 위해서 전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총무 신광범 목사의 광고 후 정병인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신년하례식에서는 인사 및 축하인사가 있었다. 참석자들은 올 한해 갈등을 넘어 화해로, 침체를 넘어 회복으로 나아가길 소망하고 영암군내 교회들이 예배를 회복하고 현장 선교, 이웃돌봄을 회복해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했다.
정기총회는 회순에 따라 진행됐으며 새해 사업 방향 및 순교자 기념사업회에 대한 논의를 하고 새해를 이끌어갈 임원 선출과 함께 연합회의 비전과 사역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교회 연합과 지역 복음화를 위한 사명을 재확인하며 힘찬 새 출발을 선언했다.
선출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오장철 목사(원목교회) ▲부회장 신광범 목사(순복음교회) 안영웅 목사(영암제일교회)
최두호 장로(시종교회) 최동석 장로(구림교회) ▲총무 윤영삼 목사(장전교회) ▲부총무 강문구 목사(영암읍교회) ▲서기 이진구 목사(독천교회) ▲부서기 남기명 목사(새에덴교회) ▲회계 홍동준 장로(독천교회)